꿀잼

나는솔로 22기 돌싱최초 결혼커플 힌트 웨딩사진 초간단요약 예고

dprktm 2024. 9. 5. 14:28
728x90

 

22 영수

 
 
영수 영숙 첫데이트 후 인터뷰
영수 : 14년만에 느껴본 설렘, 괜찮다고 한다면 직진예정
 
 
 
 

22 영숙

 
 
영수 영숙 첫데이트 후 인터뷰
영숙 : 영수의 종교문제로 쉽지 않을듯
 
 
 
 

22 순자

 
 
첫데이트 후 인터뷰
순자 : 영호님 한명뿐
 
 
 
 

22영호

 
 
첫데이트 후 인터뷰
영호 : 크게 마음 변화 없다
 
 
 
 

22 영호

 
 
자녀때문에 벽이 높다보니
마음이 확안올라간다는 영호
 
 
 
 

22 영호

 
제작진 질문에 대답 ㅋㅋㅋㅋㅋ
 
 
 

22 영자

 
광수 영자 첫 데이트 후
둘 다 종교문제로 고민중
 
 
 
 

22 광수

 
둘은 생각해보고 다시 이야기해보기로 함
 
 
 

22 경수옥순 현숙 정희 정숙

 
다대일 데이트
경수 옥순 현숙 정희 정숙
 
경수가 마음 있는 사람에게
와사비쌈을 주기로 함
 
 
 
 

22 정희 옥순 정숙 현숙

 
옥순 정숙 와사비쌈 당첨
 
 
 
 

22 경수

 
하지만 쌈을 잘못 준 경수
원래 옥순 현숙 주려했다고 함
 
 
 
 

22 영식

 
한편, 고독정식 먹은 영식
 
 
 

22 영식

 
정숙에게 컸던 기대감
급반성해서 다행이라 생각함
 
 
 
 

22 영식

 
그런데 단체식사에서
서운함 터짐
 
 
 
 

22 영식

 
맘에 드는 여자도 없다고 함
 
 
 

22 영식

 
그러다 현숙이 챙겨주자
갑자기?
 
 
 
 

22 영식

 
정숙은 별로라고 함
 
 
 

 
ㅇㅇ
 
 
 

22 영숙

 
 
그사이 영숙은
 
양육자와 만나다 헤어지면
아이들에게도 상처가 될 수 있다
 
는 생각을 가진 상철에게 호감
 
 
 
 

22 경수

 
다대일때 못한 1대일 데이트
경수 현숙
 
 
 
 

22 경수 현숙

 
.5 현숙이 1이 되었는데
당사자한테 말 안해줌
 
 
 
 
 

22 경수 현숙

 
쌈도 원래 정숙이 아니라
현숙 주려했는다
 
는 것도 말 안해줌
 
답답함
 
 
 
 

22 현숙

 
다행히 현숙은
뭔가 잘못된거라 생각함
 
 
 
 

22 현숙

 
데프콘 멘트
: 정확해요!
 
 
 
 

22 옥순

 
다음 옥순 경수 일대일
 
 
 

22 경수

 
다들 정희에게 플러팅 한줄 알았다는
얘기를 들은 경수
 
-정희가 먹던거 먹음
-남자출연자에게는 입댄 부분 잘라서 줌
-사과 챙겨줌
등,,
 
 
 

22 경수

 
?? 플러팅이 아니었고
남자가 먹은거는 입 대기가
좀 그렇다 는 경수
 
..??
 
 
 
 

나는 솔로

 
하지만 위 세분이
그건 플러팅이라고 함
 
ㅋㅋㅋㅋㅋ
데프콘 멘트력 갖고싶다 정말
 
 
 
 

22 정희

 
다음 논란의 정희 경수 일대일
 
경수는 정희한테
플러팅한거 아니다
라는 얘기를 들음
 
 
 
 

22 정희

 
 
그래도 경수 이미지 안좋아질것같다며
걱정해주는 정희
 
 
 
 

22 경수 정희

 
아니 이거는 대체 왜 말 안하는건데

 
 
 

22 정희

 
 
암튼,
경수의 맘을 알았지만

쿨정희
 
상철,경수에게 일단 마음있음
 
 
 
 

22 정숙 경숙

 
다음 정숙 경수 일대일
 
솔직히 당사자한텐 말해줄 줄 알았음
오해를 단단히 하게 만들고는 ;;
 
 
 
 
 

22 정숙

 
정숙 제일 좋았던 순간
고추냉이쌈먹을때,,,,
 
어쩔겨,,,,
 
 
 
 

나는 솔로 22

 
ㅋㅋㅋㅋㅋㅋㅋ
패널들 경악
어뜨케~~~~~
 
 
 
 

 
아아아아아아ㅏㅇㄱ
 
 
 

 
정숙 걱정해주는 데프콘
 
 
 

22 경수

 
경수의 속마음
 
미안해서 말을 못했다고,,,
내일 하겠다고,,,,
 
 
 
 
 

22 경수 정숙

 
 
그리고 166화 예고
 
다음날 말하는듯하는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웃으면서 얘기하는 정숙
 
 
 
 

22 돌싱 결혼커플

 
 
나솔 22기 결혼커플
돌싱최초임
 
 
 
 

22 나는솔로 돌싱특집 결혼커플 웨딩사진
반응형

 
결혼커플 힌트
웨딩사진
 
 
 
 

22결혼커플힌트사진

 
결혼커플 힌트
웨딩사진 발가락이랑 따봉!?
 
 
 
 

728x90
반응형